윈도우2016. 11. 25. 18:23
반응형

 

보조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를 사용해서 윈도우 7 ,8.1을 윈도우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일반 사용자를 위한 윈도우10 무로 업그레이드는 2016년 7월 29일 종료가 됐지만 보조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는 계속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사용자라고 해서 특별히 특정 기능을 사용해야하거나 인증을 따로 받는게 아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단 기존에 사용 중인 윈도우가 정품 인증이 된 7이나 8.1이어야 되고 기업용 엔테프라이즈 버전은 제외가 됩니다.

 

★ 2018년 01월 16일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종료 되었습니다. ★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페이지 입니다.

지금 업그레이드를 누르면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도우미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뜨고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라이센스 동의 화면이 나오면 수락을 클릭합니다.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할 시스템에 사양을 검사하고 결과를 표시해줍니다.

다음을 클릭해서 넘어가도 되고 가만히 있어도 10초이후에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설치 관련 프로그램과 윈도우 10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받은 파일들이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실제 윈도우 10이 설치되는게 아니고 윈도우10 설치 준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설치에 필요한 정보를 저장하는 과정입니다.

 

 

업그레이드 준비가 완료되면 재부팅을 해야 합니다.

재부팅을 하면 실제 윈도우 10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윈도우10 설치 과정과 처음 부팅할때 설정 과정은 따로 스샷을 담지 않았습니다.

초기설정 과정은 일반적인 윈도우 10 클린 설치후 설정과정과 동일 합니다.

 

 

윈도우 10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정품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가 정상적으로 잘 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