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2015. 12. 11. 19:20
반응형

ADATA 사에서 나온 SSD 제품군의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AS를 받는 방법입니다.

 

 

※ 무상 보증기간 확인

 

http://kr.adata.com/kr/ss/prowar-search/

△ ADATA 제품 보증기간 확인 페이지입니다.

 

보증기간 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바로 확인을 할수 없고 로그인을 하거나 이메일 주소를 제출 해야합니다.

ADATA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을하고 없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용약관에 동의한것으로 간주됩니다. 

 

 

제품유형을 SSD 로 선택을하고 일력번호를 입력합니다.

옆에 보이는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해당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SSD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제한된 보증기간이란 외관손상등의 소비자과실일 경우에는 무상 AS가 안된다는 의미 입니다.

 

 

※ ADATA AS 방법

 

http://kr.adata.com/kr/support/phone/

△ ADATA 한국 서비스센터 연락처 페이지입니다.

 

 

ADATA의 AS는 수입사별로 진행을 합니다.

제품 고장이 확인된경우에는 정품 스티커를 확인해서 해당 수입사에 AS 방법을 전화로 문의하면 됩니다.

만약 정품인증 스티커가 없다면 수입사에서는 AS를 거부할수 있습니다.

정품 스티커가 없더라도 수입사를 확인할수 있다면 수입사에서 AS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정품 스티커도 없고 수입사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ADATA 한국지사에 문의해서 AS 를 받으면 됩니다.

해당 모델의 재고가 있다면 바로 교환을 해주고 없다면 RMA를 보내줍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