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2016. 1. 24. 18:44
반응형

 

마이크론 SSD의 정품확인 및 보증기간 확인 방법입니다.

 

마이크론 SSD의 유통사는 아스크텍과 대원CTS가 있습니다.

정품 확인은 제품 구매시 유통사 스티커를 제공하니 스티커가 있으면 정품입니다. 보증기간 확인은 수입사를 확인해서 확인을 해야 합니다.

 

 

※ 아스크텍

http://www.ask-tech.com/crucial/support/support.html

△ 아스크텍 크루셜 SSD 페이지 입니다.

크루셜(Crucial)은 마이크론 SSD 제품의 브랜드 명입니다.

 

 

http://www.ask-tech.com/crucial/support/serial_checker.html

정품 확인 조회 페이지 입니다.

아스크텍에서 수입 유통한 마이크론 SSD 제품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일부의 경우 DB에 누락되서 정품 스티커가 있지만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수도 있는데 이때는 아스크텍에 문의를 하면 됩니다.

 

 

아스크텍 고객센터 주소와 운영시간 안내 입니다.

아쉬운 점은 서비스 업무를 전화로 접수하지 않고 직접 내방시에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이 어렵다고 합니다.

 

http://www.ask-tech.com/crucial/support/support_write.html

서비스 접수는 홈페이지의 "1:1 고객센터 상담 신청"을 사용해서 하면 3일 안에 회신을 준다고 합니다.

위 링크로를 사용해도 되고 홈페이지에서 "1:1 상담신청"를 클릭해서 글을 적어도 됩니다.

 

 

 

※ 대원 CTS

 

http://www.dwcts.co.kr/v2/

△ 대원 CTS 홈페이지 입니다.

 

대원 CTS 는 따로 정품 조회 페이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화로 정품 유무와 보증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대원CTS Micron SSD A/S 서비스 센터 주소와 연락처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천지무료